롤러코스터 타이쿤 : 루피 랜드스케이프 - (4) Razor Rocks


 "임무는 날카로운 바위들 사이에서 코스터로 가득 채워진 거대한 공원을 건설하는 것 입니다."

 목표 : 롤러코스터 건설 (10종, 흥미도 6)



 - 이번에는 롤러코스터 10개를 지어야 합니다. 그나마 요구 수치도 낮은 편이고 미리 지어져 있는 것도 없으니 마음 편히 자유롭게 지으면 됩니다. 고수들은 아예 공원 문을 열지도 않고 클리어할 수 있다고는 한데, 블로거야 그 정도 실력도 없고 그렇게 깨면 재미 없으니까요.



 - 입구 쪽부터 개발하는 건 이제 식상한 구도. 번듯한 푸드센터 하나 만들어 줍니다.



 - 첫 번째 롤러코스터는 우든 코스터로 하는 게 좋겠습니다. 바위를 중간중간 놓아둔 건 당연히 그걸 적극적으로 써먹으라는 의미겠지요?



 - 돈도 25,000원까지 빌릴 수 있으니 초반에 돈이 크게 부족하진 않을 겁니다. 과연?



 - 1호 롤러코스터 완성. 수치는 뭐 무난합니다.



 - 다른 놀이기구들도 군데군데 짓습니다. 서커스 천막이 외롭게 서 있으니



 - 그 옆에 롤러코스터 트랙을 지어 보죠. 이번에 선택한 건 서스펜드 루핑 코스터입니다.



 - 롤러코스터 짓는 와중에 톱 스핀 하나를 틈새에 지어 놓았는데 우든 코스터에 가려서 잘 보이지 않는군요. ㅡㅡ;



 - 반대 각도에서 봐도 잘 안 보입니다. ㅡㅡ; 그 옆에는 사이좋게 360도 바이킹을.



 - 딴짓 하는 사이에 2호 롤러코스터 완성. 역시 수치는 잘 나오지요?



 - 사실 벌써부터 돈이 좀 빠듯합니다. ㅡㅡ; 연구를 일시적으로 중단했다가, 좀 여유가 생긴 이후부터 다시 기금을 넣습니다.



 - 웬만하면 안 지으려고 했는데 ATM용 코스터를 하나 지어야겠습니다. 그런데 이거 수치가 왜 이럼?



 - 그래서 조금 더 길게 늘여 지었습니다. 사실 스탠드업 코스터라서



 - 좀 다른 놀이기구들이 많이 필요할 듯 싶으니 롤러코스터 건설은 잠시 중단하기로 합니다.



 - 3호 롤러코스터는 우든 마우스 코스터입니다. 역시 여러모로 쓸 만한 녀석이죠?



 - 그리고 그 옆에는 새로 개발된 런치드 프리폴을 짓고요.



 - 상점이 아무래도 좀 부족한 것 같습니다. 아니면 관람객들이 식신이거나



 - 틈새 공간을 어색하지 않게 놀이기구로 메워 줍시다.




 - 4번째로는 봅슬레이 코스터...... 인데 돈이 영 부족합니다.



 - 정비기술자 노동 착취 중



 - 완성된 봅슬레이 코스터는 이렇게 생겼습니다.



 - 침대 모양 카트 트랙을 보자니 왠지 잠이 옵니다.



 - 지금까지 상황



 - 관람차를 짓습니다. 바위에 막혀서 볼 게 없을 테니 주변을 조경으로 꾸며 줍니다.



 - 5호 롤러코스터는 탄광 열차 코스터입니다. 다들 아시겠지만 터널이 많으면 더 쓸만한 코스터죠.



 - 전망대를 한 켠에 짓습니다. 흥미도를 높이기 위한 처절한 노력이 보이시나요?



 - 이쯤 되면 돈에 좀 여유가 생깁니다. 그간 지어 놓은 롤러코스터들이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.



 - 에어 파워 버티컬 코스터는 그냥 대충 지어도 (격렬도만 너무 높지 않다면) 높은 흥미도를 보장합니다. 6호 코스터 완성.



 - 다음 번에는 인버트 와일드 코스터가 좋을 것 같군요.



 - 평판은 언제나 좋습니다.



 - 7호 코스터 완성!



 - 이쯤 되니 롤러코스터가 몇 개인지 헷갈리니 각각 번호를 붙여 줍니다. 7개 맞습니다.



 - 이번에는 역시 좋은 수치를 보장하는 버티컬 코스터를 지어 봅시다. 8개째.



 - 공원이 넓으니 수송용 놀이기구가 없으면 섭섭하겠지요?



 - 모노레일을 선택해서 한 바퀴 돌려 봅시다.



 - 이런;; 소인승 코스터를 짓기 짜증나는 점이 이거죠.



 - 모노레일을 완성하여 굴리기 시작했습니다.




 - 리버스 프리폴 코스터를 쌍둥이 코스로 만들어 보았는데 흥미도가 영 애매합니다. 저걸 어떻게 6으로 만들 수 없을까요?



 - 한편 이런 상을 받았는데 롤러코스터가 좋아서인지 많아서인지 모르겠습니다.



 - 헉;; 충돌사고도 한 번 나고......



 - 롤러코스터 하나를 휘감아 지어 놓으니 드디어 흥미도가 6을 넘겼습니다.



 - 그리고 마지막 10번째 코스터.



 - 시간이 좀 걸려서 그렇지 크게 어려운 시나리오는 아니었습니다.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