롤러코스터 타이쿤 : 루피 랜드스케이프 - (23) Tiny Towers


 "이 자그만한 공원에 미완성된 5개의 코스터를 여러분들이 완성해야 합니다."

 목표 : 미완성 롤러코스터 완성 (5종, 흥미도 6.4)




 이번에는 상당히 작은 넓이의 공원이 주어졌습니다. 이 쥐꼬리만한 넓이에 롤러코스터 5개를 우겨넣어야 합니다. 아마 다른 놀이기구는 들어오기도 어려울 것 같으니, 주어진 롤러코스터를 집중적으로 만들어 보겠습니다.



 그래도 무턱대고 롤러코스터만 지을 수는 없으니 일단 입구 쪽은 조금 개발을 해 줍니다.



 일단 첫 번째 롤러코스터는 버티컬 코스터로 선택해 보았습니다. 필요 흥미도가 6.4인데 간신히 ㅡㅡ; 목표치를 달성했습니다.



 두 번째 롤러코스터는 인버트 코스터입니다. 실력이 있다면야 이 좁은 곳에도 훌륭한 롤러코스터를 만들 수 있겠지만, 블로거의 실력상 흥미도를 간신히 달성하는 게 한계입니다. ㅡㅡ; 롤러코스터를 짓다 보면 다른 롤러코스터의 진로를 막아 난처해질 수 있으니(심지어 기본적으로 주어진 트랙은 철거할 수도 없으니) 다른 롤러코스터도 어느 정도 트랙을 깔아주는 게 좋습니다.



 3번째로는 콕스크류 코스터를 완성하였습니다. 마찬가지로 우든 코스터를 일부 건설한 상태입니다.



 사실 이렇게 신경을 써도 툭하면 뭔가가 트랙의 진로를 가로막기 일쑤입니다. 롤러코스터 트랙을 신경 써서 지었더니 이번에는 도로가 길을 막습니다. ㅡㅡ;



 딱히 다른 놀이기구가 필요할 것 같지 않으니 연구 기금을 꺼 놓고



 지금까지 개발된 놀이기구들을 틈틈이 짓습니다. 구색맞추기용



 아까 짓던 우든 트위스터 코스터를 마저 완성하였습니다. 신경 써야 할 게 점점 줄어드니 괜찮은 결과물이 나오는군요.



 다른 쪽 구석에 다른 놀이기구도 지어 줍니다.



 마지막으로 남은 스틸 트위스터 코스터를 완성하였습니다.



 롤러코스터로 들어찬 공원을 뒤로 하고 다음 시나리오로......


+ Recent posts